걸그룹 유튜브 수익 순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.

해체된 그룹도있고 멤버가 탈퇴한 그룹도있네요.

오랜 기간 사랑받는 걸그룹이 단연 순위가 높네요.

조회수가 높으면 당연히 수익 높겠네요~


TOP 10. 붐바야 - 블랙핑크

블랙핑크의 붐바야가 10위네요!

YG의 새 걸그룹인데 역시!


TOP 9. 위 아래 - EXID

위 아래 위 위 아래 열풍을 불러일으켰던

EXID입니다. 

팬이 길거리에서 행사 영상을 유튜브에 공유하면서 

순위 역주행 신화를 보여줬습니다.

운도 운이지만 노래가 좋으니 잘되는것 같네요



TOP 8. 다른 남자 말고 너 - 미쓰에이

JYP을 먹여 살렸던 miss A!

미스에이하면 수지죠~

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미스에이가 8위!




TOP 7. 나 혼자 - 씨스타

씨스타의 나혼자가 7위!

대뷔후에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이죠

씨스타하면 여름 노래죠!


TOP 6. 미쳐 - 포미닛

최근에 해체한 포미닛 ㅠㅠ

7년만에 해체하였지만 

그녀들의 노래는 여전히 인기있습니다!



TOP 5. Step - 카라

카라 역시 해체...

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어서 돈도 많이 벌었을것 같네요.

우리나라보다 음반 시장이 10배는 더 될테니깐요...


TOP 4. OOH-AHH하게 - 트와이스

JYP의 보물!

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

데뷔한 트와이스!

모든 멤버들이 외모탑으로 유명한 그룹입니다.

그중에 단연 쯔위 원탑!


TOP 3. Electric Shock - F(x)

SM의 f(x)가 3위네요!

독특한 가사와 이미지로 데뷔한 f(x)!

설리야 어디갔니 ㅠㅠ


TOP 2. 내가 제일 잘 나가 - 2NE1

내가 제일 잘나가!

2NE1도 해체...

요즘 잘나갔던 걸그룹들이 해제를 많이해서 아쉽네요...

1억 6천 이상의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네요!


TOP 1.  I Got A Boy - 소녀시대

대망의 1위!!

역시 소녀시대죠!

1억 7천만!

오랜기간 팀을 유지하고있는 소녀시대~

요즘 드라마에서도 자주 보이던데

오랫동안 더 활동하면 좋겠네요!



+ Recent posts